'2021/12 글 목록
loading
오늘도 열심히 줍줍하는 소소한 일상
반응형

2021/12 31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받는 법

[곤지암 스키장 리프트권 할인받기]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의 리프트권을 할인받을 수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몇 안 되는 서울 근교 스키장인데요.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과 함께, 시간별 스키장 이용객의 인원수를 제한한다는 점에서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스키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다른 스키장보다 슬로프가 많이 복잡하지 않아서 여유롭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실 수 있어요. 목차 리프트/슬로프 이용 시간 리프트권 발권 및 이용방법 곤지암 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곤지암 스키장 리프트권 할인 정보 장비 렌탈 가격 및 할인 정보 1. 리프트/슬로프 이용 시간 주중(월-금), 공휴일 전일 : 0..

+ 생활 정보 2021.12.31

서울 3대 떡집, 압구정 공주떡 구매 후기

[서울 3대 떡집, 압구정 공주떡]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서울 3대 떡집 중 하나라는 압구정 공주떡집의 흑임자 인절미 구매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얼마 전 집안에 행사가 있어서 떡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 주었던 떡집이 생각 났습니다. 흑임자 인절미가 유명한 '압구정 공주떡' 이라는 떡집이었는데, 알고 보니 '서울 3대 떡집' 이더라고요. '서울 00대 떡집' 이라는 타이틀을 누가 처음에 달기 시작한 건지는 알 수 없었지만, 그래도 친구의 말을 믿고 일단 주문해 보았습니다. 떡집을 실제로 방문 할 시간이 안 되길래 일단 홈페이지에서 고른 후 전화 주문하여 택배로 받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본 영양떡이나 두텁떡 등 다른 떡들도 맛있어 보였지만, 많은 후기를 찾아 본 결과 모..

+ 생활 정보 2021.12.30

쿠팡 이츠 사장님 사이트, 가입 전 필수 체크 리스트!

[쿠팡 이츠 사장님 사이트 가입 전 필수 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기 많은 배달 플랫폼인 쿠팡 이츠에 대한 내용 중, 입점을 희망하시는 사장님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요즘 식당이나 카페 등 요식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배달 플랫폼을 필수처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들이 경쟁하고 있는 가운데 '한 번에 한 가구만 배달'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쿠팡 이츠'라는 배달 플랫폼이 생겼습니다. 배달원이 한 번에 여러 가구를 들르는 경우, 배달 시간이 오래 걸리는 탓에 음식이 식거나 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쿠팡 이츠는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무조건 한 가구만 빠르게 배달해 주는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

+ 생활 정보 2021.12.29

2022년 태명, 호랑이띠 태명 추천

[2022년 호랑이띠 태명 추천]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2022년을 맞이해서 호랑이띠에 어울리는 태명을 몇 가지 추천해 드려요. 어느덧 2021년 신축년 흰 소띠의 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엊그제 새해가 시작되었던 거 같은데, 벌써 올해가 끝나가다니 감회가 새로운데요.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이 정말 점점 빠르게 흐르고 있는걸 한 해 한 해 체감하고 있습니다. ㅎㅎ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느 때보다 힘들고 고단한 시간을 보냈던 한 해였던 거 같아요. 모두들 괴로웠던 기억은 잘 갈무리하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2022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은 임인년입니다. 호랑이 중 특히 검은 호랑이, 흑호의 해라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호랑이에 관련된 태명을 많이 찾으시더..

+ 생활 정보 2021.12.28

발산 맛집 추천, 브런치 카페 '오프닛'

안녕하세요 우롱이입니다. 오늘은 브런치가 맛있는 발산 맛집을 한 곳 추천해드려요. 저는 사실 브런치를 그렇게 자주 먹어 본 기억이 없는데요, 집 근처에 브런치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 봤어요. 발산 브런치 맛집 오프닛은 강서 NC백화점 맨 위층에 위치해 있어요. 출입문은 따로 없고, 에스컬레이터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프닛에는 베이커리와 브런치, 음료 메뉴가 있어요. 위 사진에서 맨 뒤쪽에 보이는 란 진열장에 여러가지 빵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꽤 있었어요. 하와이 감성 컨셉의 레스토랑이여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푸릇함이 가득가득 하더라고요.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서 주방의 청결도에 신뢰가 가는 편이었습니다. 음식은 진동벨이 울리면 가져와야하고, 수..

+ 생활 정보 2021.12.27

연말 인사말 모음, 대상별 인사말 추천

[연말 인사말 모음, 대상별 인사말]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소중한 지인분들께 보내드릴 수 있는 연말 인사말을 상황별로 소개해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걱정 많고 고생 많았던 올 한 해였는데요. 괜찮아질 거라는 기대와는 달리 여전히 정상적인 일상 회복은 기약 없이 늦어지고 있어요. 내년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활기차고 여유 넘치는 한 해 가 되길 바라는 희망찬 인사말을 건네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상황별, 대상별로 다른 분위기의 인사말을 준비해 보았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직장 동료에게 보내는 연말 인사말 가족에게 보내는 연말 인사말 친구에게 보내는 연말 인사말 # 직장 동료에게 보내는 인사말 1. 2020년 한 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도..

+ 생활 정보 2021.12.26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무료체험 요건 알아보기

[디즈니+ 무료 체험 & 동시접속 요건]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부터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의 가입 정보와 동시접속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저희 부부는 평소에도 어벤저스를 멤버별, 시리즈별로 정주행 할 정도로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얼마 전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가 오픈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가입을 했습니다. 근데 알아보니 디즈니 플러스도 넷플릭스같이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다 하더라고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멜론의 경우엔 여러 기기에서 로그인은 가능해도, 동시접속은 불가한데 디즈니 플러스는 가능하다고 하니 혼자서 이용하기엔 아까운 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지인에게 연락해서 아이디 공유를 제안했더니 흔쾌히 수락해 주었고, 지금..

+ 생활 정보 2021.12.25

서울 일출 명소 추천, 2022년 1월 1일 일출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서울 일출 명소 추천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마음과 다짐으로 내년을 맞이하는 작은 행사인 해맞이, 특히 서울 지역 일출 명소와 2022년 1월 1일 일출 시간에 대한 소개글을 올려드려요. 더군다나 이번 연말에는 강릉 정동진, 포항 호미곶, 제주 성산 일출봉 등 유명한 일출 명소들이 코로나로 인해 출입을 봉쇄한다고 합니다. 이럴 땐 사람이 적은 가까운 동네 일출 포인트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올해는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해맞이는 무리일 수도 있어요. 그래도 해맞이는 내후년, 그 다음해에도 가능하고, 1월 1일에만 가능한 것도 아니니 일단 좋은 장소는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일출' 하면 어떤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애국가 ..

+ 생활 정보 2021.12.24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추천, 이미지 카드 모음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유용하게 쓰일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사적 모임을 가질 수 없게 되어서 너무 안타까운데요. 직접 만나진 못하지만 문자나 카톡으로나마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글로만 전달하기보다는 이미지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보내는 편이 더 편하고 예쁜 거 같아서 이번엔 이미지에 메시지를 적어 봤어요. 사진은 무료 이미지를 사용했지만, 이미지 안의 문구와 이미지 편집은 제가 직접 작업했으니 꼭 개인적으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타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게재하시는 건 안돼요~! 나중에 다 찾아볼 겁니다. ㅎㅎ 마음에 드시는 이미지가 있으시면, ..

+ 생활 정보 2021.12.23

서울 마곡 쌀국수 맛집 추천, 미분당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서울 마곡 쌀국수 맛집이었던 미분당 방문 후기를 올려드려요. 사실 미분당은 저와 남편의 단골집이어서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저희 부부는 평소에도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미분당은 가성비가 너무 좋기 때문이에요. :) 특히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당기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쌀국수 같은 따듯한 음식 한 그릇 어떠세요? # 마곡 쌀국수 맛집 미분당 위치 ↓ 미분당의 가게 외관과 내부는 제가 좋아하는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요. 언뜻 보면 일본식 라멘집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특히 밤에 보면 저 유리창으로 보이는 가게 내부가 분위기 좋은 일본 선술집 같이 보이더라고요. 미분당은 주문을 키오스크에서 하도록 되어있어요. 왼쪽에 보이는 노란 키오스크에서 주문 한 뒤, 외..

+ 생활 정보 2021.1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