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카페] 마곡카페 추천 브라운시그널 커피 찐맛집
loading
오늘도 열심히 줍줍하는 소소한 일상

+ 생활 정보

[마곡카페] 마곡카페 추천 브라운시그널 커피 찐맛집

infotoday 2023. 2. 6. 18:49
반응형

마곡카페 추천 브라운시그널

얼마 전 회사 근처에 생긴 마곡신상카페에 다녀왔어요.

 

상호명 풀네임은 '브라운시그널 포 유어 레스트', 직역하면 당신의 휴식을 위한 갈색신호, 또는 커피신호 이런 의미인 거 같아요.

 

위치는 마곡역 5번 출구 쪽입니다.

 

지하철 역과 가깝고 건물 내 주차도 가능해서 지나가다 들르기에도 편리해 보였어요.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

브라운 시그널 카페 정면이에요.

 

사진 보다 훨씬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꽤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탁 트여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인테리어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

또 이 근처 카페들은 테이블 여유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테이블 간격도 널찍해서 지인과 대화 나누기에도 편했어요.

 

노트북 들고 와서 여유있게 시간 때우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카운터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카운터_플랜테리어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카운터

카운터 앞쪽엔 작은 포토존같은 예쁜 화분들이 놓여 있었어요.

평소에 플랜테리어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딱 제 취향이었네요.

 

카운터도 벽돌 색상으로 넘 예쁘게 꾸며 놓으신 듯해요.

 

제가 딱 집에 해두고 싶은 인테리어..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키오스크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메뉴

주문은 키오스크와 카운터 모두에서 가능한데, 저는 메뉴를 좀 더 둘러보고 싶어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진행했어요.

 

신상카페답게 두 가지의 원두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브라운' 원두와 '시그널' 원두로 나눠져 있었어요.

 

브라운 원두는 고소하고 묵직한 맛, 시그널은 향긋하고 깔끔한 맛이라고 하네요.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키오스크메뉴_음료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음료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커피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키오스크

메뉴는 커피 종류 이외에도 각종 우유들과 에이드/티, 스무디 등이 있었고, 디저트로는 쿠키와 파이가 있었어요.

 

오후쯤에 들른지라 진한 커피보다는 달달하고 고소한 게 당겨서 저는 말차크림 시그널, 친구는 흑임자라떼를 주문했어요.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디저트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디저트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카운터 쪽에 진열 돼있는 쿠키와 파이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네요.

 

쿠키와 파이는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 하셨습니다.

직접 구워서 내놓으신다는 말씀에 일단 종류별로 다 맛보기로 하고 하나씩 골라왔습니다.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말차크림시그널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말차크림시그널_흑임자라떼

친구는 흑임자라테, 저는 말차크림시그널을 주문했어요.

 

말차크림시그널은 브라운시그널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쌉싸름한 커피와 달달한 말차크림과 같이 먹으니 달콤 쌉쌀한 맛이 너무 좋았네요.

 

특히 말차크림은 말차향이 정말 진해서 평소에 말차러버인 저한테는 완전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시그니처라고 하시는 이유가 있었네요!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흑임자라떼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흑임자라떼_말차크림시그널

친구는 흑임자라테를 주문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별다방의 달달한 흑임자크림라떼를 좋아하는데, 그거랑 비슷한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반값인데 비슷한 맛이라니 안 먹을 수가 없을 듯요!

 

한입 먹어봤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흑임자 맛이 진하고 고소해서 할매입맛인 저에게 딱 좋았어요.

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말차쿠키마곡카페_추천_브라운시그널_메뉴_르뱅쿠키
마곡카페_브라운시그널_말차쿠키

막판에 추가로 집어온 말차쿠키예요.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르뱅쿠키 스타일인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큼직하고 두툼하더라고요.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했는데 결국 하나만 먹고 나머지는 집에 싸왔습니다.

 

겉바속촉으로 퍽퍽한 식감이 아니어서 더 좋았어요.

쿠키가 의외로 넘 맛있어서 놀랐네요.

음료도 음료지만 쿠키 때문에라도 또 방문해야 할 듯합니다.


여기까지 마곡신상카페 브라운시그널 찐방문 후기였습니다!

 

이 근처엔 이 정도 분위기의 조용한 개인카페가 많이 없는데, 주말에 약속 잡고 방문해도 좋을 만한 카페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