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에이픽스 800 내돈 내산 구매 후기
loading
오늘도 열심히 줍줍하는 소소한 일상

+ 생활 정보

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에이픽스 800 내돈 내산 구매 후기

infotoday 2021. 11. 30.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얼마 전 남편에 의한, 남편을 위한 컴퓨터 책상을 구매했는데요.
저에게 컴퓨터 책상 갖고 싶다고 얘기하기 한참 이전부터 남편이 컴퓨터 책상을 엄청 찾아봤었나 봐요.
제가 오케이 하자마자 바로 주문하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남편이 며칠간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구매한 컴퓨터 책상을 소개해드릴게요.

1인용 컴퓨터 책상이고요, 제품명은 에이픽스 GD001-800입니다!

에이픽스는 게이밍 책상, 의자 등 게이밍 관련 가구들을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예요. 찾아보니 게이밍 관련 용품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또 다른 생소한 분야를 경험했네요. ㅎㅎ

저희는 공식 쇼핑몰에서 69,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

 

에이픽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게이밍의자 게이밍헤드셋은 에이픽스

smartstore.naver.com

주문한 지 며칠 후 도착한 에이픽스 800 컴퓨터 책상!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

신난 남편이 받자마자 박스를 바로 개봉해버렸네요. ㅎㅎ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다리

모든 부품들은 흠집 방지를 위해 개별 포장되어 있었어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구성품

에이픽스 GD001-800 컴퓨터 책상의 구성품이에요. 철제 다리와 지지대, 상판과 육각 렌치로 구성돼있어요.
부품들이 생각보다 무거웠어요. 그만큼 내구성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설명서

설명서인데 구성품 소개만 있고 조립하는 방법은 따로 없어서 홈페이지를 참고했어요!

조립 완성 후 실제 크기는 가로 800*세로 600*높이 735mm입니다.
1인용 게이밍 책상으로 쓰기에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상판

에이픽스 GD001-800 컴퓨터 책상의 상판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인 LPM 공법을 활용해서 열과 압력만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한번 앉으면 2-3시간은 기본으로 앉아있을 수밖에 없는데, 이렇게라도 덜 유해한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상판은 카본 패턴으로 되어있고 광택이 살짝 있어요. 흠집이나 마모 등 변형이 덜 된다고 해요.

에이픽스 800 컴퓨터 책상 조립 방법

에이픽스 GD001-800 컴퓨터 책상의 조립 방법은 간단해요.
우선 철제 다리에 있는 나사 볼트를 풀어줍니다.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조립방법

그다음, 나사를 풀었던 그 자리에 지지대를 조립해 주세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볼트조립

풀었던 그대로 다시 조립하시면 돼요!
상판 쪽과 뒤쪽 지지대 모두 조립해주세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육각렌치

동봉된 육각렌치를 사용해서 잘 조여주세요.
그리고 육각 렌치가 헛돌아서 볼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깊숙이 누르면서 돌려주시는 게 좋아요.

볼트가 손상되면 혹시라도 나중에 분해할 일이 생겼을 때 분해가 힘들어져요. ㅠㅠ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상판조립

다리와 지지대의 조립을 마친 후 상판을 조립해 줍니다.
상판과 다리는 동봉된 볼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볼트12개

차근차근 총 12개의 볼트를 모두 조립하시고 나면 금세 완성이에요!

여기에 헤드셋 홀더나 컵홀더, 트레이 등 별도의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도 있더라고요.
저흰 추가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악세서리
출처 : 에이픽스 홈페이지

헤드셋, 컵홀더, 하부 트레이, 태블릿 거치대, 조이스틱 거치대 등이 있었어요.
지금 보니 헤드셋 거치대는 살 걸 그랬나 봐요. 헤드셋이 조금 너저분해 보이는데 깔끔하게 정리될 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조립완성

에이픽스 GD001-800 컴퓨터 책상의 조립 완성 모습이에요!
무게가 상당히 나갔어요. 다리와 상판을 모두 조립해주니 꽤 무겁더라고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옆모습

책상다리 모양이 특이하게 K자형인데, 이런 모양이 하중을 더 잘 견뎌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평소에 앉아서 움직일 때도 걸리는 게 없어서 편하기까지 했어요.

원래 다리 쪽에 붙이는 빨간 스티커가 있는데 지저분해 보일 거 같아서 붙이지 않았어요. 


참고로 상판의 빨간 테두리는 pvc 소재로 둘러져있어서 스크레치나 오염에 강하다고 하네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전선홀

벽에 딱 붙였을 때 모습이에요.
컴퓨터 책상에는 연결선을 많이 사용하는데, 밑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기 쉽도록 일부러 깎아 두었더라고요. 이런 세심한 제품 너무 좋아요.ㅎㅎ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배치

컴퓨터 책상 세팅을 마친 모습이에요.

역시 지금이라도 헤드셋 거치대를 사야 하나 고민되네요. 헤드셋이 너저분..

 

컴퓨터만 올려놓고 쓰기에 딱 적당하고 심플한 컴퓨터 책상이에요.

참고로 저희 집 컴퓨터 모니터는 24인치입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해 주세요.  

 

의자도 게이밍 의자로 구매하라고 했었는데, 너무 과한 거 싫다고 모던하우스에서 심플한 의자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컴퓨터책상-에이픽스800-컴퓨터조명

짠! 혹시 컴퓨터가 요란할수록 게임이 더 잘되는 건가요. ㅎㅎ

실제로 보면 얼마나 화려한지 몰라요ㅋㅋ 색상도 계속 바뀌고, 헤드셋 불빛은 빙글빙글 돌아가고.

잘은 모르겠지만 게이밍 전용은 뭔가 다른가 봐요. 싱기방기ㅎㅎ


사실 원래는 남편 게임용으로 구매했던 컴퓨터 책상이었지만, 지금은 저도 같이 이런저런 일도 같이 잘 쓰고 있어요.

자리 차지도 크지 않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별다른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네요.

 

역시 가성비 좋은 컴퓨터 책상이라고 하더니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에이픽스 GD001-800 컴퓨터 책상이었습니다! :-)

 

※ 내 돈 내산 구매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