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로 딱 좋은 모던하우스 시즌 상품 둘러보기 :-)
loading
오늘도 열심히 줍줍하는 소소한 일상

+ 생활 정보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 좋은 모던하우스 시즌 상품 둘러보기 :-)

infotoday 2021. 12. 8. 2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서 모던하우스에 입고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장식 및 소품들을 소개해 드려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모던하우스에는 평소에도 이런저런 생활용품들을 사러 자주 가보곤 하는데요.
의외의 꿀템들이 많아서 충동구매를 매번 하곤 합니다. ㅎㅎ

 


사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식은 이케아 물건들로 한번 꾸며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알아보니 이미 재고가 많이 빠져서 원하는 물건들은 웃돈을 주고 사야 되더라고요.
인기쟁이 이케아..ㅠㅠ

근데 모던하우스도 사실 이케아에 비해 규모만 작다 뿐이지 물건의 가격이나 디자인, 퀄리티는 이케아에 뒤지지 않는 편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전 이번엔 모던하우스로 직행해 봤어요.

제가 다녀온 모던하우스는 서울 강서구 NC백화점 내에 있는 모던하우스입니다!

발산동 모던하우스 위치 ↓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인테리어 소품 코너에 집중적으로 많이 모여 계시더라고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입구부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가득해요.
대형 오너먼트들을 이렇게 달아두니 엄청 화려하고 예쁘네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우선 메인인 크리스마스트리 코너로 가봤어요.
트리 사이즈, 색상, 재질에 따라 많은 종류의 트리가 있더라고요.
언젠가 큰 거실 있는 집에 이사 가는 날이 온다면 190cm짜리 대형 트리를 집에 두고 싶네요. ㅎㅎ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이렇게 100cm 미만의 아기자기한 트리도 많았어요.
메인 트리 옆에 두거나 TV 거실장 위에 올려두어도 너무 예쁠 거 같아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트리와 더불어 오너먼트까지 세트로 파는 완성 트리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한 번에 세트로 구매하면 장식 신경 쓸 거 없이 깔끔하게 꾸며줄 수 있을 거 같아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요 금색 콘셉트의 트리 너무 예쁘죠?
럭셔리한 느낌에 차분한 분위기예요.


전 이미 붉은색 계열 오너먼트로 트리 장식 콘셉트를 잡아놨는데, 이렇게 예쁘게 꾸며 둔 걸 보니 엄청 혹 하더라고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트리 외에 다양한 모양과 질감의 리스도 엄청 많았어요.
리스 하나 데려오려다 꾹 참았고 그냥 왔었는데, 지금 보니 예쁜 애로 하나 데려올걸 후회되네요. ㅠㅠ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제대로 나는 소품들이에요.
신기하게도 빨강+초록의 조합만 보면 저절로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거 같아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귀여운 워터볼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요 산타 워터볼 너무 귀엽지 않으시나요.
실제로 보시면 땡글땡글하니 더 귀여워요.ㅎㅎ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이렇게 골드 콘셉트의 소품들도 많았어요.
골드나 대리석 느낌의 홈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들 집에 찰떡으로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보기엔 럭셔리한데, 가격은 착해서 여러 개 사두고 꾸미기 좋겠더라고요.

이런 다양한 디자인의 머리띠나 장식품은 크리스마스 파티 때 선물 해주거나 직접 사용하면 딱 일거 같아요.
포근한 느낌의 봉제 인형도 트리에 걸어주면 너무 좋겠죠?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그다음엔 주방용품 쪽으로 가봤어요.
여기 보시면 크리스마스 파티가 급 당겨 옵니다. ㅎㅎ

테이블보부터 시작해서 작은 포크까지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소품들이에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비록 1년에 한두 번 정도밖에 쓸 수 없다는 게 큰 단점이긴 하지만,

집에 지인들 많이 오거나 파티를 자주 하시는 분은 이런 시즌 소품 구비해 두시면 파티 분위기도 확 살릴 수 있어서 좋을 거 같더라고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작은 소스 그릇들이 특히나 예쁜 게 많더라고요.
요 3개짜리 소스 그릇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트리 모양이 너무 예뻤던 소스 그릇이에요.
디테일이나 퀄리티도 꽤 괜찮더라고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이렇게 욕실 용품마저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이 즐비했어요!

발판 너무 귀엽네요.ㅠㅠ

 

여기저기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을 둘러보면서, 역시 장바구니 안 가져가기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장바구니를 갖고 갔으면 금방 가득 채웠을 거 같아요. ㅠㅠ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하지만 이성을 붙잡고! 저는 3가지 크리스마스 아이템만 들고 왔습니다.ㅎㅎ

금색, 빨강 오너먼트 세트와, 패브릭 가렌드, 타탄체크 무늬 리본이에요.

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트리

저희 집 트리는 120cm짜리로 구매하기로 했기 때문에 과하게 많은 장식은 필요하지 않겠더라고요.
최대한 깔끔하게 장식하고, LED 조명으로 화려함을 더해주려고 합니다!

내일이면 트리가 도착할 듯 하니 다 꾸미면 트리 예쁘게 꾸미는 깨알 팁과 함께 후기 올려드릴게요! :-)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오너먼트로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저렴하고 예쁘게 꾸미는 꿀팁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저렴하고 예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가져왔어요. 크리스마스 하면 절대 빼먹을 수 없는 트리 장식! 어제 크리스마스트리가 도착

pickup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