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저렴하고 예쁘게 꾸미는 꿀팁
loading
오늘도 열심히 줍줍하는 소소한 일상

+ 생활 정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저렴하고 예쁘게 꾸미는 꿀팁

infotoday 2021. 12. 9. 2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저렴하고 예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가져왔어요.

 


크리스마스 하면 절대 빼먹을 수 없는 트리 장식!

어제 크리스마스트리가 도착해서 남편과 함께 부랴부랴 설치했네요. ㅎㅎ

트리 사이즈는 저희 집 거실에 맞춰 120cm짜리로 구매했어요.
트리는 거거 익선 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크면 답답해 보일 거 같아서요.

원래 지난번 모던하우스 방문했을 때 베이식 120cm짜리로 구매하려 했으나 인기가 좋은지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급하게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결과적으론 저렴한 값에 더 예쁜 트리를 얻어서 기분 좋았어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크리스마스-트리-장식

제가 구매한 트리는 조아트 내추럴 그레이 전나무 트리에요.
5만 원 정도에 구매했고, 높이는 130cm입니다.

톤 다운된 녹색이어서 자연스럽고, 중간중간 전나무 가지가 섞여있어서 고급스러워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크리스마스-트리-장식

최대한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펼쳐 주었어요.
펼치는 과정에서 입사귀가 많이 떨어지니 바닥에 신문지 같은 거 받치고 작업하시면 청소하실 때 더 편하실 거예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완성된 트리에요! 생각보다 크고 색상도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크리스마스-트리-장식크리스마스-트리-장식

제가 이번에 새로 구매한 트리 조명은 지네 전구, 또는 주얼리 전구라고 불리는 LED 와이어 전구예요.

모던하우스에 디피된 트리에 있는 전구였는데 너무 예뻐서 직원 분께 여쭤봤더니 정작 모던하우스 제품이 아니라고 하셨네요. ㅎㅎ

폭풍 검색해서 최대한 빨리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주문 넣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와이어 모양이 특이하게 진짜 지네처럼 생겼네요.
덕분에 불빛이 더 화려해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본격적으로 트리를 꾸며주기에 앞서,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몇 가지 더 사 왔어요.

목화와 빨간 열매가 지, 신발장식, 눈꽃 장식까지 합쳐서 7,000원입니다. ㅎㅎ저렴하죠?

크리스마스-트리-장식크리스마스-트리-장식

그리고는 목화와 빨간 열매 가지를 분해했어요.
이렇게 갈색 종이테이프를 풀어주면 가닥가닥 분해가 됩니다.
꽤 여러 개가 나왔네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그리고 이전에 모던하우스에서 사 온 리본 줄로 리본을 만들어 줬어요.
완성된 리본으로 사는 것보다 반값으로 여러 개를 만들 수 있어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구경 다녀온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 좋은 모던하우스 시즌 상품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서 모던하우스에 입고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장식 및 소품들을 소개해 드려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모던하우스에는 평소에도

pickupreview.tistory.com


트리와 조명에 지출을 더하고, 장식은 최대한 저렴하게 꾸며 주려고 했네요. ㅎㅎ
내년에 다른 분위기로 꾸며줄 수도 있으니까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본격적으로 트리를 꾸며줬어요.
조명만 달아둬도 너무 예쁘네요. ㅠㅠ

 


준비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지, 장식은 후딱 이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는 장식하는 과정 자체만으로도 너무 즐거워요.
작은 오너먼트들이 여러 개 모여서 점점 풍성하고 화려 해지는 크리스마스트리의 모습을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크리스마스-트리-장식

짠. 완성된 크리스마스 트리에요!
너무 예쁘죠? 트리 사이즈와 오너먼트 숫자, 조명의 길이까지 딱 맞았어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크리스마스-트리-장식
크리스마스-트리-장식

요렇게 직접 만든 리본과 장식품들을 보니 더 뿌듯하고 애정이 가네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트리는 역시 조명빨이죠!
불 끄고 보니 더 예쁘고, 왠지 평소엔 안 먹는 와인이라도 한잔하고 싶은 분위기가 바로 연출됩니다.

 

뒤 쪽의 예쁜 커튼 LED 조명 설치 후기는 아래글을 확인해 주세요!

 

조명 하나로 끝! 크리스마스 장식 추천 #1. 커튼 LED 조명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로 추천드리는 커튼 LED 조명 설치법을 소개해 드려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조명이라고 생각하

pickupreview.tistory.com

크리스마스-트리-장식

하지만 현실은 치맥!
예쁜 트리 앞에 두고 치맥을 하니 원래도 맛있는 치맥이 배는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트리-장식

거실장 위에는 지난번에 만들어 둔 diy 무드등을 올려둬 봤는데 잘 어울리네요!

크리스마스-트리-장식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자꾸만 저도 모르게 저절로 트리 멍 하고 있어요.

역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엔 트리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

 

※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