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맛집 추천!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루스트플레이스(Roost Place)'
loading
오늘도 열심히 줍줍하는 소소한 일상

+ 생활 정보

강서 맛집 추천!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루스트플레이스(Roost Place)'

infotoday 2021. 12. 16.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롱이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너무 좋은 강서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루스트 플레이스'를 소개해드려요.

 


강서 맛집 루스트 플레이스는 사실 제가 제주도에 지내는 동안 자주 방문했던 제주 로컬 맛집인데요.

최근에 육지에도 진출해서 여기저기 생기는 거 같더라고요.

그러다 얼마 전 방문했던 강서 홈플러스 옆에 이 루스트 플레이스가 있는 걸 보고 반가운 마음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강서 루스트 플레이스 위치 ↓

루스트 플레이스는 분위기 좋은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특히나 음식들의 가격이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분위기는 여느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걸로도 유명해요.

요즘 어디든 방문 시에 QR체크는 필수죠?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제가 방문했던 강서 홈플러스점 루스트 플레이스에는 이렇게 분리된 룸이 여러 개 마련되어있어요.
단체 손님이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좋을 거 같더라고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유아용 의자도 여러 개 구비되어 있어요.
아이와 함께 오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네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루스트 플레이스의 인테리어는 대체적으로 이렇게 고급진 콘셉트이에요!

커다란 자개 샹들리에가 여기저기 주렁주렁 달려있었어요.
연인들의 분위기 맛집으로도 딱이 더라고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실제 잉어가 살아있어서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어른들도 신기해하고요.
테이블 바로 옆에 이런 작은 연못을 두다니 신기할 따름이에요. ㅎㅎ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밥 달라고 몰려드는 잉어 떼들이에요. ㅎㅎ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셀프바에는 수저와 냅킨, 피클이 놓여있어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루스트 플레이스예요.
파스타, 피자에서부터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등 온 가족의 취향이 고루 반영된 메뉴들이 많은 편이에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파스타도 엄청 저렴하죠?
종류도 꽤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서 취향대로 여러 개 고를 수도 있겠더라고요. ㅎㅎ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강서 맛집 루스트 플레이스에는 이렇게 2배 파스타 메뉴가 있어요.

가격은 60% 정도 비싸지만 음식 양은 2배인 특이한 메뉴예요.
여러 명이 먹을 때, 양이 애매하게 적을 거 같다 싶을 때 주문하면 딱이더라고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피자는 도우가 얇은 씬피자인데 싼 가격에 비해 맛이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어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루스트 플레이스의 간판 메뉴 중 하나인 900원 생맥주!
300cc 정도 되는 생맥주인데 한 잔에 900원이라니. 너무 저렴했어요. ㅎㅎ


최근에 유행했던 테슬라 쏘맥도 한 잔에 1,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어요.
이곳에서 회식해도 너무 좋을 거 같죠?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까르보나라 2배 파스타와 트러플 오일 갈릭 비프 샐러드예요.

2배 파스타라 그런지 양이 꽤 되는 편이었어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위에 뿌려진 치즈가루 덕분에 진한 치즈향과 고소한 크림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네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트러플 오일 갈릭 비프 샐러드예요.
양이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걱정과 달리 고기긴 질기 거나하지 않았고, 구운 마늘은 잘 익어서 매운맛이 전혀 없었어요.

다만 트러플 오일 향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어서 좀 아쉬웠네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고기와 구운 마늘에 간이 거의 안돼 있으니 꼭 샐러드 채소와 같이 드시길 추천드려요!

채소엔 발사믹 소스와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같이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고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같이 주문한 청포도 에이드예요.

루스트 플레이스에서 에이드는 모두 3,500원인데요, 다른 레스토랑에서 한 잔에 6,000원 이상으로 비싼 에이드에 비교해도 전혀 나쁘지 않았어요.

비슷한 퀄리티에 저렴한 가격이라니 주문 안 할 이유가 없었네요.

강서-맛집-루스트플레이스

강서 루스트 플레이스에는 이렇게 셀프 디저트바가 마련되어있어요.

제주에서 루스트 플레이스에 방문할 때는 식사 후 디저트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혹은 커피 중 한 가지를 제공해줬었는데 시스템이 바뀌었나 봐요.

커피와 차 중 선택해서 드실 수 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네요!


요즘 이 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퀄리티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많이 없었는데요.
루스트 플레이스는 맛과 분위기, 가격까지 딱 좋았던 가성비 맛집이었네요.

강서 홈플러스에 들르실 일 있으시면, 강서 맛집 루스트 플레이스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ㅎㅎ

※ 내 돈 내산 맛집 이용후기입니다.

 

 

반응형